• 프린트
  • 메일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스페셜포스2 "中서비스 앞두고 인기 후끈"

2011.07.25 14:19:47

제목 없음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스페셜포스2’ 가 중국 시장 진출을 앞두고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 얻고 있다.

 

‘스페셜포스2(중국 게임명 토네이도포스(Tornado Force))’의 중국 퍼블리셔인 세기천성은 지난 15일 중국 상해에 위치한 노장방 방영청(영화관)에서 ‘스페셜포스2’ 의 실사 영상 제작 발표회를 갖고 2차 Pre-CBT 일정을 공개, 본격적인 중국 FPS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날 행사에는 100여 명의 게임전문 기자가 참석해 열띤 취재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으며, ‘스페셜포스2’의 프로모션 영상과 실제 배우가 특수부대원으로 분해 작전을 수행하는 장면을 담은 실사 영상이 공개됐다.

 

 

게임 플레이 화면으로 구성된 프로모션 영상은 언리얼엔진3을 사용한 ‘스페셜포스2’ 의 뛰어난 그래픽과 화끈한 전투 화면을 선보였으며, 실사 영상은 할리우드 군대 영화의 전투씬을 보는 것처럼 긴장감이 가득해 관람객을 매혹시켰다.

 

특히, 지난 6월 17일부터 22일까지 6일간 진행되었던 1차 Pre-CBT 에서는 테스터 재접속률이 85%를 상회하는 등 ‘스페셜포스2’ 만의 뛰어난 게임성을 검증 받았으며, 8월말 진행될 2차 Pre-CBT를 통해 ‘스페셜포스2’ 를 기다리는 많은 유저들을 기대감에 부풀게 하고 있다. 또한, ‘스페셜포스2’는 1차 Pre-CBT 기간 중 중국 대형 포털사이트인 시나닷컴에 기대되는 게임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중국대륙에서 한국 못지 않은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스페셜포스2는 드래곤플라이의 그간의 경험과 기술력을 집대성한 작품이다.” 며 “뛰어난 게임성으로 중국은 물론 전세계에 드래곤플라이의 이름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한편, ‘스페셜포스2’ 의 국내 서비스는 7월 28일부터 31일 자정까지 15세 이상의 넷마블 회원을 대상으로 오픈 리허설을 실시하며 여름 방학을 기점으로 공개서비스를 돌입할 예정이다.

 

 

미디어잇 박철현 기자 pch@it.co.kr

상품전문 뉴스 채널 <미디어잇(www.it.co.kr)>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배너

미디어잇TV

  • 주차를 도와 드립니다! 주차장 찾기 APP 삼총사!
  • 당신을 위한 즐거움! '서울 키덜트 페어 2015'
  • 하나의 바디에 두개의 세탁기, LG전자 트롬 트윈워시 출시!
섹션 톱
롤 서버 일주일 만에 또 오류
롤 서버 일주일 만에 또 오류 아프리카TV, 2015 상반기 매출 309억·영업익 43억 기록 엔씨소프트, 하반기 新성장 동력 게임 풀가동
배너